뉴스와이어(www.newswire.co.kr)가 배포하는 보도자료입니다.
엠토디자인, 2018년 1월 23일까지 ‘아트 콜라보, 생활이 예술이다’ 프로젝트 팝업스토어 진행
2017년 12월 19일 09:00
엠토디자인이 2018년 1월 23일까지 동대문 두타몰 4층에서 아트 콜라보, 생활이 예술이다의 프로젝트 팝업스토어를 진행한다
엠토디자인이 2018년 1월 23일까지 동대문 두타몰 4층에서 아트 콜라보, 생활이 예술이다의 프로젝트 팝업스토어를 진행한다
고해상도 사진보기 »
아트의 대중화를 후원하는 하이엔드 디자인 전문 회사 (주)엠토디자인이 2018년 1월 23일까지 동대문 두타몰 4층에서 ‘아트 콜라보, 생활이 예술이다’의 프로젝트 팝업스토어를 진행한다.

아트를 어렵게만 생각하는 대중이 쉽게 접근할 수 있도록 기획된 이번 프로젝트 팝업스토어에서는 생활 속으로 가까이 다가온 다양한 아트 상품을 만날 수 있다. 단순히 제품의 판매만을 위한 매장이 아니라 방문객들이 다양한 경험을 즐길 수 있는 ‘체험의 공간’으로 구성돼 고객들의 반응을 이끌어 내고 있다.

이번 팝업스토어에서는 서양화가 신철, 팝 아티스트 찰스 장, 서양화가 하태임, 동양화가 최지윤, 동양화가 김지희 외 한창우, 한성민의 작품을 만나 볼 수 있으며 핸드폰 케이스, 다이어리, 식기류, 에코백을 비롯하여 조향 전문가들이 선보이는 리빙프래그런스 브랜드 E-qual(이퀄), PR 디렉터가 선보이는 SCENT AND SENTIMENT(센트 앤드 센티먼트)의 다양한 향 관련 상품들도 함께 전시된다.

특히 ‘아트 콜라보, 생활이 예술이다’의 프로젝트 팝업스토어에서 다양한 시향 체험으로 고객들의 관심을 받고 있는 ‘이퀄’과 ‘센트 앤드 센트먼트’의 리빙프래그런스 아트 상품들은 크리스마스와 연말을 앞둔 요즘, 마음을 전하는 선물로 적합하다.

또한 최근에는 연말연시를 맞아 자신에게 선물하는 이른바 ‘셀프 기프트’가 주목받고 있다. 한 해 동안 수고한 자신을 위한 선물로는 향초와 같은 심리적 만족을 주는 아이템 선물을, 지인과 가족들을 위해서는 핸드폰 케이스, 머그컵, 다이어리 등의 선물이 인기다.

팝업스토어 기간 내 수익금의 일부는 발달장애 아이들을 위해 기부돼 ‘발달장애 학교 건립’ 기금 마련을 위해 사용된다.

한편 아티스트와의 컬래버레이션 기획과 문화 예술 디자인 상품 개발로 유명한 엠토디자인의 유민선 대표는 “앞으로도 많은 예술가와 아티스트들을 발굴하고, 아트 컬래버레이션 프로젝트를 작품 창작의 연장 과정으로 영역을 넓혀 다양한 매개체에 아트를 접목시키는 데 힘쓰겠다”고 강조했다.

엠토디자인 개요

엠토디자인은 아트의 대중화를 후원하는 하이엔드 디자인 전문회사로 아티스트와의 컬래버레이션 기획 및 문화 예술 디자인 상품 개발 등을 진행하고 있으며 다양한 매개체에 아트를 접목시키고 있다.
보도자료 출처: 엠토디자인
이 뉴스는 기업·기관·단체가 뉴스와이어를 통해 발표한 보도자료입니다. 안내 »
newswire lgog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