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와이어(www.newswire.co.kr)가 배포하는 보도자료입니다.
좋은땅출판사, ‘미국 보딩스쿨 입학부터 졸업까지 2018’ 출간
2017년 12월 20일 10:03
미국 보딩스쿨 입학부터 졸업까지 2018, 임준희 지음, 좋은땅출판사, 244쪽, 1만3000원
미국 보딩스쿨 입학부터 졸업까지 2018, 임준희 지음, 좋은땅출판사, 244쪽, 1만3000원
고해상도 사진보기 »
2006년부터 수많은 학생들과 학부모들의 유학 상담을 진행해 온 엘유학원&엘스터디 대표 임준희 저자가 좋은땅 출판사를 통해 ‘미국 보딩스쿨 입학부터 졸업까지 2018’(개정판)을 출간했다.

이미 ‘미국 보딩스쿨 Top 100’, ‘미국 보딩스쿨 300’, ‘미국유학 리버럴 아츠 컬리지’ 등을 통해 유학을 준비하는 이들에게 많은 도움을 주었듯, 이번 ‘미국 보딩스쿨 입학부터 졸업까지 2018’ 역시 미국 유학을 준비하는 이들에게 큰 도움이 될 것으로 보인다.

사실 미국 유학과 관련된 정보들은 접근도 쉽지 않고, 그나마도 부정확한 정보들이 대부분이다. 그 때문에 미국 유학을 준비하는 과정부터 졸업 후 진로의 결정까지 수많은 어려움들을 마주하게 된다. 이에 저자는 자신이 운영하는 네이버 카페 ‘미준맘’에 2013년부터 2015년까지 ‘왕초보탈출 100’이라는 이름으로 올린 포스트들을 다시 정리하여 한 권의 책으로 엮어냈다.

특히 ‘미국 보딩스쿨 입학부터 졸업까지 2018’은 미국 보딩스쿨을 준비하는 이들을 위한 책으로, 제목에 나타나 있듯이 보딩스쿨의 입학부터 졸업까지 필요한 정보들을 모두 담고 있다. 예컨대 미국 유학은 어떤 학생이, 언제, 어느 지역으로 가야 하는지 또는 어떤 교과 프로그램을 운영하는 학교를 갈 것인지 심지어 남녀공학과 여학교 중 어느 곳이 더 적절할지 등 세세한 부분까지 고려하여 정보들을 제공하고 있다.

무엇보다 어떤 학교를 선택해야 하는지, 입학한 후에는 어떠한 과목들을 수강해야 하는지, 그리고 어떠한 전략을 가지고 학기와 방학을 보내야 하는지 등 다양한 정보들을 학생의 경제 여건과 진로, 현재 성적 등에 맞추어 제공하고 있어 미국 대학 입학을 희망하는 이들에게 좋은 가이드가 될 것이다.

임준희 저자는 “유학을 갔을 당시에는 정보의 양 자체가 적어 유학원 관계자 등 정보를 가진 이들에게 무작정 의존할 수 밖에 없었다. 그러나 지금은 정보가 홍수처럼 넘치고 있어 자신에게 맞는 정보를 분별해줄 수 있는 사람을 찾아야 한다”며 “미국 보딩스쿨 입학부터 졸업까지 2018이 잘못된 정보를 걸러내고 미국 유학을 준비하는 많은 이들에게 도움이 되었으면 한다”고 말했다.

‘미국 보딩스쿨 입학부터 졸업까지’는 교보문고, 영풍문고, 반디앤루니스, 알라딘, 인터파크, 예스24, 도서11번가 등에서 주문·구입이 가능하다.
보도자료 출처: 좋은땅출판사
이 뉴스는 기업·기관·단체가 뉴스와이어를 통해 발표한 보도자료입니다. 안내 »
newswire lgog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