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와이어(www.newswire.co.kr)가 배포하는 보도자료입니다.
백미인, 스타강사들 총출동한 오디오 강의 ‘글쓰기바이블’ 론칭
2018년 01월 02일 13:00
알투스인의 인문학 및 교양 강좌를 제작하는 평생교육 전문 브랜드 100miin(백미인)이 무술년 새해를 맞아 ‘강원국·백승권의 글쓰기바이블’을 론칭했다.

1월 2일부터 서비스를 시작한 채널에서는 ‘대통령의 글쓰기’로 널리 알려진 베스트셀러 작가 강원국과 비즈니스 글쓰기로 유명한 백승권 소장이 실전 글쓰기 비법을 공개한다.

최근 글쓰기 강좌와 팁이 홍수처럼 쏟아지고 있지만 실전 경험에서 우러난 내용은 많지 않다. SNS를 통한 소통이 중요해지고 직장 내 글쓰기의 중요성이 강조되는 추세에 맞게 ‘글쓰기바이블’ 채널에서는 누구나 쓸 수 있는 글쓰기 노하우를 단계별로 전수한다.

글쓰기의 두려움 극복하기, 어휘력과 문장력 기르기 등의 방법과 자기소개서 작성법, 보고서와 기획서 작성, SNS글쓰기에 대한 실질적인 조언까지 아낌없이 공개된다. 이 모든 내용을 네이버 오디오클립 오픈 베타 기간 동안 무료로 이용할 수 있다.

북칼럼니스트 박사의 경쾌한 진행으로 강원국, 백승권의 재미있는 입담과 알찬 팁을 듣다 보면 글 쓰기 때문에 답답했던 숨통이 속 시원하게 트일 것이다.

알투스인은 ‘강원국 ·백승권의 글쓰기바이블’은 글쓰기가 두려운 초보자, 기획서나 보고서를 잘 쓰고 싶은 직장인, 블로그나 SNS 글쓰기를 잘하고 싶은 사람들을 위한 바이블 같은 지침서가 되어줄 것이라며 오픈 후 한 달간 구독자 대상으로 저자들의 친필사인 도서를 증정하는 이벤트도 진행 중이라고 밝혔다.
보도자료 출처: 알투스인
이 뉴스는 기업·기관·단체가 뉴스와이어를 통해 발표한 보도자료입니다. 안내 »
newswire lgog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