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와이어(www.newswire.co.kr)가 배포하는 보도자료입니다.
예스24, ‘시프트북스’ 만화 서비스 오픈
2018년 01월 10일 11:28
대한민국 대표 서점 예스24(대표 김기호, 김석환)가 디지털 콘텐츠 플랫폼 ‘시프트북스’에 만화 서비스를 신규 오픈했다.

‘시프트북스’는 예스24가 기존에 운영해오던 e연재 서비스를 지난해 리뉴얼해 새롭게 오픈한 디지털 콘텐츠 연재 플랫폼으로 웹소설, 라이트노벨, 코믹 등 다양한 디지털 콘텐츠를 제공하고 있다. 예스24는 이번 만화 서비스 오픈을 통해 약 1만2천여종의 국내외 인기 만화 작품들을 제공한다.

또한 예스24는 만화 서비스를 오픈하면서 일본 디지털 콘텐츠 기업 미디어도(MEDIADO)와 제휴를 통해 국내 최초로 디지털 콘텐츠 뷰어(viewer) ‘퍼블러스 리더(PUBLUS Reader for Browser)’를 도입했다. ‘퍼블러스 리더’는 PC, 스마트폰, 태블릿 등 모든 모바일 디바이스의 브라우저에서 활자·코믹·잡지 등 다양한 출판물을 재현 가능한 뷰어로 독자들은 스트리밍 형식의 전송을 통해 이용 단말기에서 별도 다운로드 없이 편리하게 만화 서비스를 즐길 수 있다.

자체 출판 브랜드 ‘시프트코믹스’의 인기 작품 <보석의 나라>, <저희 사역마가 죄송합니다>, <마지널 오퍼레이션>, <DAYS(데이즈)>, <악마 게임>을 포함해 <코믹 메이플스토리>, <밤을 걷는 선비>, <하백의 신부> 등 인기 국내 작품 다수를 보유하고 있다. 이 밖에도 <너의 췌장을 먹고 싶어>, <나만이 없는 거리>, <던전밥>, <개구리 하사 케로로> 등 다양한 해외 만화 작품들을 만나볼 수 있다.

이홍근 예스24 시프트북스 팀장은 “만화를 좋아하는 독자들에게 다양한 양질의 콘텐츠들을 한발 빠르게 전달하기 위해 노력하겠다”며 “향후 콘텐츠, 솔루션 등 전략적인 비즈니스 제휴를 통해 독자들이 더욱 즐겁게 디지털 콘텐츠를 소비할 수 있도록 노력할 것”이라고 밝혔다.

한편 예스24는 22일까지 ‘코믹스’ 그랜드 오픈을 기념해 시프트북스 사이트에서 현금처럼 사용할 수 있는 코인 쿠폰을 증정하고, 총 19회의 만화를 무료로 제공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또한 로그인시 자동으로 1코인 혹은 3코인이 지급되는 출석 보상 이벤트를 31일까지 실시한다.
보도자료 출처: YES24
이 뉴스는 기업·기관·단체가 뉴스와이어를 통해 발표한 보도자료입니다. 안내 »
newswire lgogo